CAFE

논쟁/감상평

토푸 올해는 못보겠죠?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5|조회수1,208 목록 댓글 18

부상 회복기간 180일 이상 나올거 같은데.. 집안 송사로 경기 오랫동안 못 가지고 훈련은 제대로 했나 싶긴 한데 어쨌든 자신감 하나로 경기에 임했고 본인의 생각과는 다른 경기 양상에 패배까지 했으니 아무리 강철 멘탈이래도 무너질만 할텐데 게다가 부상까지 입었으니 1년 정도는 경기 못가지지 않을까 싶네요.. 젊은 선수라 시간이 더욱 아쉽네요.. 오늘 경기도 토푸 아녔음 재미 없었을 겁니다.. 전진 전진 또 전진으로 경기 진짜 재밌게 만들었는데 경기 재미를 주고 본인은 망가졌네요.. 토푸가 이기고 사루키안이랑 하는거 보고 싶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치료하고 멘탈잡고 내년 중하반기 예상합니다
  • 작성자똥배헌트 | 작성시간 26.06.15 우리같은 사람도 아니고 저정도 세계탑급 격투선수가 이번 패배로 멘탈 나가서 은퇴하는건 전혀.. 초반 생긴 안와골절로 인해 졌다고 생각하고 리벤지해서 죽여버리겠다는 생각을 하는게 정상아닌가? 단지 운이없었다고 생각할 듯.
  •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5 올해는 무조건 못보겠죠
    토푸 게이치 다시 붙으면 전 토푸에게 배팅할듯요 헌데 그때 게이치 나이가....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5 좀 쉴까합니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저정도 스타자리에 오른 챔피언인데 멘탈이 그리 약할거라 생각안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깨부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