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보로 제대로 찍혔으면 페레이라 죽거나 식물인간 됐을수도 있었습니다
그걸 코앞에서 여러차례 대놓고 드릴로 페레 후두부 뚫고 있는 간의 반칙을 직관을 하면서도 방관한 후부딘은 진짜 짤려야됨..
옛날에야 명심판이었지 이젠 시마다의 블랙버전이 돼버림..
이건 반드시 문제 삼았으면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은 옛날부터 그래왔는데 왜 아직도 하고있는지 의문이네여 진작 짤렸어야 하는 경기가 한두개가 아닌데
-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토푸보다 페레가 선수생명 더 깎였을듯... 뇌손상 백퍼있겠던데
-
작성자★AUDI A7★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 정말 너무 싫어요.
누가 참교육을 해줄지... 똑같이 불알차고, 눈 후벼파고, 뒷통수 20대 때려줄 선수 어디없나요?
ㅠㅠ. -
작성자자갈칭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존슨보다 더얄미운넘임 제발 지가한짓 그대로 줘터졌음 좋겠어요
-
작성자아부지모하시노 작성시간 26.06.15 이건 즉각적으로 결과 무효처리 하고 허브딘 징계 때려야된다봅니다. 티빙 담당자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