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현 시점 넘버원 빌런.

작성자구토오티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2,253 목록 댓글 3

"차원이 다른 스피드 잘 봤지? 이색희 뭐 별 거 없어요"
저 이제 헤비급 챔피언 먹었구요,
아스피날 이든 누구든 뺄 생각 없으니까 이대로 롱런 이어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존스 형이 그냥 존나 짱이었다능..





.....야이 개객기얔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5 잽 카운터에 다운 될줄은 ㅋㅋ
  • 작성자G.KIM | 작성시간 26.06.15 존존스, 볼코프, 아스피날 이 세 경기만 생각하면 불알 존나 세게 까고 싶긴 합니다.
  • 작성자푸하하cccc | 작성시간 26.06.15 이번 경기 정식 챔프전이 아니라 인터림 아니였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