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 다른 스피드 잘 봤지? 이색희 뭐 별 거 없어요"
저 이제 헤비급 챔피언 먹었구요,
아스피날 이든 누구든 뺄 생각 없으니까 이대로 롱런 이어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존스 형이 그냥 존나 짱이었다능..
.....야이 개객기얔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차원이 다른 스피드 잘 봤지? 이색희 뭐 별 거 없어요"
저 이제 헤비급 챔피언 먹었구요,
아스피날 이든 누구든 뺄 생각 없으니까 이대로 롱런 이어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존스 형이 그냥 존나 짱이었다능..
.....야이 개객기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