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는 퍼거슨보다 더 데미지 많이 입은 거 같네요. 작성자기도오득|작성시간26.06.15|조회수1,26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격투기 경기 보면서 저렇게 얼굴 망가진건 처음 봅니다. 선수생명 끝났다고 봐도 무방할만큼 데미지 많이 입은 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광봉 | 작성시간 26.06.15 전 그래도 퍼거슨 뇌데미지가 더 컸을거같아요.... 작성자jujo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상태어떨지걱정..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안와골절 너무 심각해보이더라구여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5 토푸랑 비슷하게 안면 피떡된 선수가 로비 라울러 전 때의 로리 맥도날드 가 있네요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퍼거슨이 전성기 게이치한테 정확히 저거보다 두배는 세게 맞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