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는 퍼거슨보다 더 데미지 많이 입은 거 같네요.

작성자기도오득|작성시간26.06.15|조회수1,266 목록 댓글 5

격투기 경기 보면서 저렇게 얼굴 망가진건 처음 봅니다.

 

선수생명 끝났다고 봐도 무방할만큼 데미지 많이 입은 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광봉 | 작성시간 26.06.15 전 그래도 퍼거슨 뇌데미지가 더 컸을거같아요....
  • 작성자jujo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상태어떨지걱정..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안와골절 너무 심각해보이더라구여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5 토푸랑 비슷하게 안면 피떡된 선수가 로비 라울러 전 때의 로리 맥도날드 가 있네요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퍼거슨이 전성기 게이치한테 정확히 저거보다 두배는 세게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