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짧은 소감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15|조회수979 목록 댓글 15

피곤해서 짪게 씀

길게는 시간 있을때 따로..


1. 시릴간
상성이 이런거다를 보여줌
근데 은가누는 진짜
지구 역사상 최강은 미오치치 2차전 은가누인듯


2. 토푸
하이킥이 없어 자유로우 더킹을 하니
(물론 잽, 앞손훅 어려운 거리,각에서 논건 게이치가 잘한거)
어퍼셋업에 속절없이 무너짐
진짜 ㅋㅋ 하이킥 한번만 앞발로 찼어도 ㅋㅋㅋ
저 옵션 하나 없는 대가가 안와함몰, 코뼈골절, 갈비골절
게이치가 생긴건 찐따인데 격투기 진짜 폭력적으로 해서
너무 좋음♡

물론 시합서만 그래야함



3. 호킨스
기술 디테일 올려서 볼코프랑 붙어보자


4. 로페즈
너의 턱을 얕봤다
근데 플로우는 맞잖아!ㅋㅋ



5. 오말리는 그래도 잘맞추긴 하더라


6. 루피는 기대보다는 좀 아쉬웠음




7경기 중 로페즈, 게이치 두 경기 결과 틀림
로페즈는 턱을 얕잡아봤고
게이치는 기량을 얕잡아봄


게이치 미안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그 토푸리아가 하이킥 하나 없어서 반 은퇴급 부상을 입을 줄은... ㅋㅋㅋㅋ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타격전의 불문율이 있죠
    먼저 들어가는 놈보다 받아치는 놈이 무조건 유리하다
    그 불문욜이 오늘도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물론 그 불문율을 개 박살내면서 지금까지 온게 토푸리아지만

    지금까지 토푸리아가 조졌던 일류 타격가인 할로웨이나 볼카는 들어가는 스타일이지 받아치는 걸 잘하는 선수들이 아니었고 찰스는 지가 들어가는 스타일이었다는 그런 상성도 참 재미있죠
    오늘 게이치의 받아치는 전략이 잘 먹혔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도 원래 들어가 패는 놈인데, 역시 타격은 힛앤런이 좋죠
  •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제지방72.5 게이치가 들어갔으면 게이치가 초장에 누웠을거라고 봅니다

    이번 경기는 게이치쯤이야 뚜벅뚜벅 걸어가서 쾅 조지면 되지~하는 토푸의 방심도 사실 많이 작용했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말고내일모레 그걸 하이킥 없는거에 맞춰 철저히 이용한 게이치의 전략이 빛났죠. 2라인가에 리버샷을 버틴 근성도 멋졌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