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저는 토푸가 그래도 저력을 보여줬다고 생각되네요..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15|조회수1,118 목록 댓글 6

초반에

 

얼굴정타를보면

 

토푸는 게이치 얼굴을 전혀 못맞추고

게이치는 잽으로 완전 재미보고..

 

 

근데 토푸가 진짜 어거지로 어케든 들어가서

얼굴을 맞추려햇는데 안되고

 

그래서 바로

바디로 미친듯이 날려서

 

겨우 빈틈 찾아냇는데..

 

그게 마무리안되고

 

다시 힘든경기..ㄷㄷㄷ

 

 

초반부터 아웃파이팅 + 안면가드에

 

완전 카운터 맞은듯이 공략당함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항본부장 | 작성시간 26.06.15 엄청난놈이더라구요...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그 1라의 무한 전진이 토푸팀의 전략인지 토푸의 자신감인지 모르지만 일단 실패 했으니 오늘 경기를 교훈 삼아 더 발전할수 있는 계기가 되야겠죠.. 근데 걱정 되는건 너무 심하게 맞아서 멘탈이 회복 될지가 걱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케터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잘못된 전략이긴한듯요
    ...
    진짜 억지로 꾸역꾸역 해볼려햇지만..ㄷㄷ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5 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5 이라후반에 완전방전됐죠 이라끝날때까지만해도 상대가 안돼보였는데 삼라시작부터 움직이질 못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