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랑 코치들이 말한 토푸리아 그라운드 능력은 허상이였던거같아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캥고 작성시간 26.06.15 마하고곶 체력이 단순 약하다보기엔 조쉬 에밋전에서는 레슬링 그라운드도 섞어서 5라운드 판정승 했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5 캥고 패서 반 죽여놓고 잠깐씩 한거죠.
솔직히 조쉬에밋전을 들고 s급 그라운드를 논하는 상황에 운영을 이야기하는건 좀 그렇네요;; -
답댓글 작성자캥고 작성시간 26.06.15 빌드타이거 s급 그라운드라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a급 정도는 되보이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5 캥고 방어에 한해서는 s급이 맞다고 생각해요. 그건 진퉁이 맞죠.
-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작성시간 26.06.15 분명 타격가이전에 레슬러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