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에 눈 찔러서 경기 중단되고 난리가 났으면 바로 다음 경기때는 조심해야지
한두대도 아니고 저리 대놓고 후두부를 강타하고 수직엘보우를 후두부에 찍어댄 놈한테
비매너 쓰레기라고 하는게 머 어때서요
성실히 운동해서 챔프된 사람한테 쓰레기 소리를 언제까지 들어야 하냐구요?
평생 그리고 사후까지 수식어로 따라 다니지 않을까요??
매경기 반칙을 한 선수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5 그 선수에 그 팬이죠 뭐 당연한게 아닐런지...
-
작성자아부지모하시노 작성시간 26.06.15 그런 사람이 있나요?
-
작성자하늘말 작성시간 26.06.15 이종 게시글중 가네욕이 99%인데 왜 그러세요?
-
답댓글 작성자악마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본문내용이 누가 댓글로 적어놓은걸 옮겨 적어놓은거에요 어이가 없어서
-
작성자다가다다가다 작성시간 26.06.16 후두부를 이렇게 맘놓고 까는 선수는 간말고 못 본것 같아요
한 두번이 아니라는 점에서 그냥 전략으로 생각하는것 같음.
진짜 상대방이 불구가 돼봐야 얼마나 잘못된건지 알까요? 그냥 간이랑 붙는 선수는 똑같이 써밍 후두부 장착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