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그리고 소신발언함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15|조회수1,569 목록 댓글 25

하빕은 고트가 될 수 없음

시대보정을 한다면

5차 방어를 찍은 챔프들끼리만 레거시를 논해

고트서열을 정해야 한다고 봄


비록 토푸리아가 볼카를 잡았지만

프라임 볼카가 프라임 토푸리아보다

완성도가 낮다거나 약하다 생각하진 않음



프라임 시기 지난 게이치에게 프라임 토푸가 오늘

폭행 당해 은퇴할 위기의 부상을 입었고



그 게이치의 프라임을 끝낸건

프라임 볼카에게 3연벙 당한, 토푸에게 떡실신 당한 할로웨이였음



방어전 5회는
상대할만한 상성의 스타일을 어지간히 만났다고 할만한
최소의 수치라고 봄



어우 속시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k빙 | 작성시간 26.06.15 가정에 의한 고트는 말이
    안되죠.

    하빕의
    최고 업적은 그냥 게이치, 포이리에 잡은것뿐이죠. 3차 방어라곤 하지만 솔직히 코맥은 라이트급에서 컨텐더급도 아니었고

    챔피언될때는 랭킹10위 이와퀸타 잡고 챔프됐으니 일반 3차 방어한 챔프보다도 강자를 덜 잡은게 하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게다가 감량고가 심해서...솔직히 크흠
  • 답댓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당시 탑 5급인 바르보자 잡은거는 넣어주세요
    타격만큼은 진퉁인 당시 탑 10 존슨도 있구요

    그리고 거품이 생긴거는 하빕한테 발렸었던 도스 안요스가 1년정도만에 라이트급 챔프가 됬고 추후 웰터급 탑 5에 들어서죠

    도스안요스가 kk님 기준으로 강자는 아닐지 몰라도 무시당할 선수는 아니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어차피 이겼을거다!이런 상상이 왜 커리어가 되는지..것도 온리 하빕만..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5 하빕은 걍 낄끼빠빠 잘한 전 챔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