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뭐지

작성자불산황비홍|작성시간26.06.15|조회수1,378 목록 댓글 6

일하느라 생방 못 보고 졌다길래 충격이였는데 방금 경기 올라온거 보니까
그냥 미친놈인거 같은데
그 부상인데 타격으로 들이대는거 보니..
복싱 스킬은 유엡시 전체 넘버원 맞는거 같고 부상 잘 치료하고 쉬고 나오면 금방 대권 도전 할거 같던데..
이상 격알못이 본 경기 소감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산황비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루피 사이즈가 ㄷㄷ 기네요 길어
  •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 작성시간 26.06.15 3라 끝나고 스탑시키려는데 애절하게 심판한테 싸운다고 어필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그리고 4라 끝나고 아니다 싶었는지 셀프 포기 하는거 같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불산황비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믹스마샬 셀프 포기는 아닌거 같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불산황비홍 코치가 더 하자는거 안된다는듯이 고개 절래절래 흔드는 모습이 나오더라구요 고개 숙이고.. 본인이 싸울 의지가 있으면 자리에서 일어나서 싸우려 했겠죠.. 부상도 심했고 눈도 보이지 않아서 셀프 포기라도 충분히 이해할만한 상황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