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하빕이 지금까지 은퇴안하고 활동했다면

작성자캥고|작성시간26.06.15|조회수1,129 목록 댓글 17

딱히 월장없이 ufc 라이트급에서 계속 활동했다면 레알 단 한번도 안졌을거라 보시나요?

왠지 사루키안이 나름 잘싸우다 판정패했을거 같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족e | 작성시간 26.06.15 라이트에서 마카 제외하고 해볼만한 선수가 있었을까 싶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토푸가 해볼만하다 봤는데 오늘 보니까 작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캥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마카 박빙.사루키안 졌잘싸 정도고 하빕 상대로 다 언더독이라 봄요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전성기 나이에 무슨 이유가 됐든 무패로 은퇴 한다는게 쉬운 결정은 아니죠..하빕이 지길 바라는 사람이있을 뿐 .. 하빕을 고트라 생각하진 않지만 그 누구도 하빕을 쉽게 이기진 못했을거고 기량이 떨어졌든 상대가 무섭든 감량이 쉽지 않든 무패로 은퇴를 했으니 .. 하빕을 이긴 사람은 없다는거.. 너무 하빕을 신적 존재로 떠받드는 것도 별로지만 까내리는 것도 그닥이네요.. 그냥 한 때 p4p 1위 하고 무패 챔피언으로 은퇴한 선수 일 뿐..
  • 작성자거유 | 작성시간 26.06.15 오히려 토푸한테 잘못됐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지긴했는데 게이치니까 이긴거지 하빕 레슬링 어지간히 방어할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