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라이트급 최종 승자는 게이치

작성자황금의 새끼 손가락|작성시간26.06.15|조회수314 목록 댓글 0

하빕에게 지고
찰스에게 지고
맥스에게 졌으나
수없이 얻어 터지면서 방어가 중요하다는 걸
깨닫고
상대에게 많이 맞으면 이제 도망갈 줄
알게 된 게이치가
지금 현재 챔피언이 됬네요

스스로 환경에 적응 하면서 계속 개선할 줄
알아야 살아남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게이치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