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빕에게 지고
찰스에게 지고
맥스에게 졌으나
수없이 얻어 터지면서 방어가 중요하다는 걸
깨닫고
상대에게 많이 맞으면 이제 도망갈 줄
알게 된 게이치가
지금 현재 챔피언이 됬네요
스스로 환경에 적응 하면서 계속 개선할 줄
알아야 살아남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게이치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하빕에게 지고
찰스에게 지고
맥스에게 졌으나
수없이 얻어 터지면서 방어가 중요하다는 걸
깨닫고
상대에게 많이 맞으면 이제 도망갈 줄
알게 된 게이치가
지금 현재 챔피언이 됬네요
스스로 환경에 적응 하면서 계속 개선할 줄
알아야 살아남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게이치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