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프리덤보고 궁금한점이 있는데

작성자Forever_DS|작성시간26.06.15|조회수272 목록 댓글 2

후두부 가격이 풀파워로 여러차례 왔는데, 아무리 격투기 선수라도 매우 위험해보이던데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토푸리아는 석고붕대도 아니고 일라운드부터 눈이 저럴 수가 있나요? 양측 눈이 너무 심하게 부풀어오르던데 정상적인 펀치로 저정도로 일라운드에 나오는게 좀 이상하네요. 코치진도 그냥 타박이 아니나 저정도로 눈이 부어올랐으면 경기진행이 어려웠을텐데 일치감치 중단시키고 리매치하는게 나아보였네요. 할로웨이한테 맞아도 저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진짜 이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15 너클파트에 눈 바로 밑 찍히면 안와뼈 바로 나가고 거기서 계속 맞으면 함몰되는거죠 뭐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가 일단 몸이 앞으로 나가있고, 허우적거리는거 같아도 안으면서 펀치 체중실어서 계속 치긴했어요.. 미국대회 메인이라 지면 ㅈ된다고 석고썰 돌긴하드라구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