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두부 가격이 풀파워로 여러차례 왔는데, 아무리 격투기 선수라도 매우 위험해보이던데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토푸리아는 석고붕대도 아니고 일라운드부터 눈이 저럴 수가 있나요? 양측 눈이 너무 심하게 부풀어오르던데 정상적인 펀치로 저정도로 일라운드에 나오는게 좀 이상하네요. 코치진도 그냥 타박이 아니나 저정도로 눈이 부어올랐으면 경기진행이 어려웠을텐데 일치감치 중단시키고 리매치하는게 나아보였네요. 할로웨이한테 맞아도 저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진짜 이상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