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니 1라운드 3분 27초 클린치후 어퍼컷이 각도상 정타 맞은건지 잘 안보이는데 토푸리아 가드가 주먹을 펴면서 눈을 쓸어 만지네요.
저때부터 오른쪽 눈 주위가 빨개지네요.
시작부터 잽거리에 들어가서 잽을 맞아가면서 전진한게 쥐약이 된듯... 와 아깐 떨려서 잘 못봤는데
1라운드때 이미 양쪽 눈 다 망가진거 같네요. 게이치 대단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강에똥 작성시간 26.06.15 아가볼때 들어가다 걸리는것처럼 카운터쨉이 많이맞는거같던데
저도집가면 다시함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잽은 정말 꾸준히 계속 맞네요. 토푸 맞을때마다 앞머리 펄럭펄럭 날려서 타격 데미지도 더 찰져보이네요.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네 1라때 안와골절이고 그때부터 완전 꼬인거죠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4라까지 싸운것도 대단했네요. 근데 저정도 눈 상태면 중간에 닥터체크 할법도 한데 잠깐의 중단도 없이 간것도 좀
-
답댓글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즐기자즐겨 저정도면 앞으로 온전한 선수생활 못할거 같은데요.. 마지막 경기를 본 걸지도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