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후두부 아니었어도 드릴간이 이겼을 거 같긴 한데 ㅈ같은 ㅅㄲ네요 드릴간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11 목록 댓글 6

아주 그냥 뒤지라고 대놓고 후두부 엘보에 후두부 망치질을 해대네. 심판이 더 문제입니다. 다 보고 있으면서도 최소한의 언질조차 안 줌. 그냥 ufc는 반칙 안 하면 손해인 단체에요. 감점 받는 경우가 굉장히 드물죠 ㅋㅋ 그냥 이기고 싶으면 전략적으로 반칙 기술 익히는 게 최고..

페레이라가 굼벵이가 다 돼서 드릴간 공격에 제대로 반응을 못 했던지라 후두부 가격 없었어도 드릴간이 이겼을 거 같긴 한데 드릴간이 ㅈ같은 ㅅㄲ란 건 확실합니다. 드릴간 삼신기 눈뽕, 고자킥, 후두부 가격 중 후두부 가격이 돋보인 경기였는데 다음 경기엔 삼신기 중 어떤 기술을 사용할지가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둘 다 개처맞고 눈 뒤집혀서 거품 무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이왕이면 똑같이 후두부 처맞고 그렇게 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 작성자꼼장어사쥬 | 작성시간 26.06.15 인정 존대가리랑 좆간 개극혐임
  • 답댓글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역대급 비호감입니다. 좆좆간
  • 작성자태성대리석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 심판이 더 내쁜놈 아닌가요?
    아무런제지도 않하니 계속 때리네
  • 답댓글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제가 못본 걸 수도 있지만 후두부 티격 주의 주는 심판이 거의 없는 거 같습니다. 반칙 안 히면 손해죠 ufc에서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