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챔프되니, 챔프 레벨이 팍 떨어지네요.

작성자Sherdog|작성시간26.06.15|조회수1,697 목록 댓글 23

게이치는

사루에게는 그냥 깔려서 답 없을 것 같고
루피에게도 타격에서 답 없을 것 같고
찰올에게도 깔려서 섭미션 당할 것 같고
할러에게도 또 질 것 같고
생드니에게도 깔려서 질 것 같고

토푸와 2차전이 그나마 가능성 있을 듯

탑10 모든 선수들이 챔프될 기회네요.

어째거나 모든 경기가 ㄱ ㅐ 잼있긴 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herdo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린정
  • 작성자다큐멘터리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은퇴하는게 좋을수도.인생경기 했으니
  • 작성자천년의신화D | 작성시간 26.06.15 짤ㅋㅋㅋㅋㅋㅋㄲ
    어디추락하는것같넼ㅋㅋ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PFL챔프한테도 질꺼라 봅니다
  • 작성자libero1002 | 작성시간 26.06.15 찰올에게도 이미 한 번 진 적 있지 않나요.. 딱 알바레즈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