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는
사루에게는 그냥 깔려서 답 없을 것 같고
루피에게도 타격에서 답 없을 것 같고
찰올에게도 깔려서 섭미션 당할 것 같고
할러에게도 또 질 것 같고
생드니에게도 깔려서 질 것 같고
토푸와 2차전이 그나마 가능성 있을 듯
탑10 모든 선수들이 챔프될 기회네요.
어째거나 모든 경기가 ㄱ ㅐ 잼있긴 할 듯
다음검색
게이치는
사루에게는 그냥 깔려서 답 없을 것 같고
루피에게도 타격에서 답 없을 것 같고
찰올에게도 깔려서 섭미션 당할 것 같고
할러에게도 또 질 것 같고
생드니에게도 깔려서 질 것 같고
토푸와 2차전이 그나마 가능성 있을 듯
탑10 모든 선수들이 챔프될 기회네요.
어째거나 모든 경기가 ㄱ ㅐ 잼있긴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