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퍼포먼스 좋으면 반칙은 뒷전인 경기가
벌써 연속 두번째네요 그것도 같은 선수가.
스피드가 상대가 안됐다, 타격 운영이 상대가 안됐다,
찬양하는 사람들 하나같이 후두부 얘기는 1도 없네요
후두부를 저렇게나 맞고도 버티다 회복해서
스탠딩으로 전환까지 해냈지만 끝내 TKO를 당했는데
후두부 가격이 없었으면 어땠을까요
경기 양상이 달라지지 않았을까요.
경기 끝난 후에 이런 예측을 하게 만드는 자체가
너무 진절머리가 납니다
이젠 챔피언급 경기에서는 논란거리 없이
반칙 없이 끝나는 경기가 너무 너무 귀한거 같아요
심판부터 문제가 있어서 논란으로 끝나는 경기,
경기 후 팬들끼리 갈등 생기고 선수 욕하는 상황,
격투기를 정말 좋아하지만 이런 경기 있을때마다
현타가 옵니다
선수들한테는 아무리 주의를 주고 경고를 줘도
결국 옥타곤 안에서 반칙 하려고 마음 먹은 놈,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놈은 어떻게든지 하게 돼있습니다
그 선수가 하는 반칙행위를 막는거 자체는 불가능하죠
근데 링에 선수 2명 외에 레프리가 왜 같이 들어갑니까
저런 상황이 생겼을때 제지하고 중단하고
판단을 하라고 권한을 주고 들여보내는건데
옆에서 자기도 덩달아 선수 빙의해서
도파민 터져서 본분을 잊는건지..
제일 좋은 자리에서 경기 관람할라고 들어가는건지..
한쪽이 좋은 타격을 맞췄고 그로기 상태를 만들었어도 후에 반칙이 나오면 흐름이 끊기더라도
경기 중단시키고 주의,경고,감점을 주고
반칙 당한 선수한테 회복 시간을 주고
다시 경기를 재개하는게 너무 당연한게 아닐까요
격투기 역사상 전무후무할 수도 있는 역대급 장소에서
열린 기념비적인 대회고
매경기마다 백악관 내에서 입장하는 선수들 보면서
가슴이 웅장해졌었는데 한경기가 오점을 남기네요
언제까지 심판 재량 부족으로 이런 경기를 봐야하는지
안타깝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AAA왕 작성시간 26.06.15 연속두번째라고 하기엔, 거의 매경기 반칙이 있는 인간이에요. 이정도면 마인드에 반칙은 기본 장착 되어있다고 보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PRIDE K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최근 타이틀전 반칙 두경기 연속이라서요 그 외에도 반칙해도 괜찮다는 마인드로 반칙한 경기가 많죠
저 좋은 실력으로 저런 결과를 만들어낸다는게 신기합니다
반칙 없이 해서 이기면 고트는 당연하고 져도 찬양 받을텐데 말이죠 -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시간 26.06.15 데이터ㆍ스택만 가지고 판단할거먼ㆍ경기는 왜하는지ᆢ진짜어이업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