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하빕이 계속 했으면 딱 오늘 토푸리아같은 모습 나왔겠죠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666 목록 댓글 5

감량폭은 이미 이아퀸타랑 싸우기 전에 평체 줄여버려서 크지도 않았습니다
주짓수 능력이 점점 더 발전해서 티가 덜난거지 예전같은 파워압박은 iv 금지되고 실종됐어요
맷집은 드럽게 좋아서 기절은 안했을것 같고 성질머리 투지는 있는 타입이라 계속 들이대다가 피떡돼서 퉁퉁 부어오르는 모습 나왔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ever_DS | 작성시간 26.06.15 제가 보기에 토푸리아 기존과 많이 달라보였어요. 움직임도 덜하고 안면가드 올리고 복싱만 하려하는 것 같고. 무슨 외부적이나 심리적 먼가가 있었던것 아니었는지. 요즘 이벤트성이 많아 여러생각드네요.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5 하빕 까인데 솔직히 피떡되는건 안그려집니다... TKO는 당했을수도 있다보지만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5 동감합니다 계속 경기하다보면 오늘 토푸리아처럼 되는날 언젠가옵니다 이런경기 한번터지면 하향세나오죠
  •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하빕 얼굴에 커팅 나본적이 없을겁니다.
    이상하게 하빕은 지는 그림이 안보이네요.
  • 작성자쇼군장군 | 작성시간 26.06.16 그럴수도 있는데 존존스 보면 끝까지 그런모습 안보여주고 은퇴 한거보면 하빕도 라이트급에서 만큼은 쉽게 지는 모습이 안그려지긴 함. 아루만이 저는 토푸리아 잡을것 같은데 같은 맥락으로 하빕이 토푸리아는 생각보다 잘 잡았을것 같음. 이유는 하빕이 눈이 무지좋고 카디오 게임에서 토푸리아가 이겨내지 못했을것 같음. 오히려 찰올이 선전했을것 같은 느낌.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