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토푸 2차는 없을 것 같네요.

작성자하...새끼 정말|작성시간26.06.15|조회수1,346 목록 댓글 5

본인이든 코너의 의사든 경기를 스스로 그만 둔 이상 바로 리매치는 말이 안될 것 같고 토푸가 돌아돌아 다시 정상에 도전할 수 있을 때 쯤이면 게이치는 은퇴했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e. | 작성시간 26.06.15 토푸는 이제 일단 사루키안부터 해결해야죠. 그렇게 계속 피했는데 이젠 피할 명분이 없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사루키안을 게이치랑 붙이고 사루키안이 챔피언되면 토푸가 알아서 붙을듯하긴한데... 과연 라이트에 있을지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없져
  •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5 라이트에서 ’루피‘ 한테 한번 더 지고 패더 갈 거 같아요
  • 작성자황금의 새끼 손가락 | 작성시간 26.06.16 쇼군이 핸도랑하고 몸이 완전히
    나가리 됬었는데 그렇게 될까봐
    걱정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