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는 타격 스페셜 리스트라 뭐...
잘나가던 타격가가 처참하게 몰락하는 케이스는 뭐 널리고 널렸고.
딱 뭐 그런 케이스라 보이고.
반면 하빕처럼 레슬링 절대강자가 몰락하는 건
동급 이상의 레슬링 능력에 타격 장착한 경우 혹은 주짓수 스페셜 리스트 아닌 이상
사실 험한 꼴 볼 일이 별로 없죠.
그나마 찰올, 사루키안인데.
찰올은 마카랑 짱개식 비교하기에는
마카 타격이 너무 좋아서 조금 다른 경우지만
그래도 하빕 근소우위이지 싶고
사루는 하빕에게 많이 떨어진다고 봐서
차라리 럭키 펀치로 몇대 맞고 깜짝으로 지는게 오히려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음
그래도 계속했으면 GSP 처럼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오히려 GSP 경우가 있어서 한대 깜짝조차 잘 안 맞지 않았을까
압도적인 부분은 줄지만
판정으로 더 노련하게 포인트 운영하지 않았을까...
머리가 좋으니깐
그래서 방어전 잘 치룰거라고 보지만 그건 가정일 뿐이고
방어전 누적이 그만큼 힘들기 때문에
하빕의 커리어를 가지고 지금 고트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에 꾸준히 했다면 잘했을거라 보지만 아쉽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히하히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는 오히려 치마는 워낙 불안불안해서
멘탈도 별로고
번즈랑 투닥
우스만 상대로도 위기
너무 컨디션이 들쭉날쭉해서
휘태커 상대로도 이빨 문제만 아니면 오히려 그때 션에게 당한 것처럼 정리 되었을거라 보는지라;
차라리 저는 케인이 그렇게 빨리 몰락할지 몰랐어여 ㅋㅋㅋ -
작성자노망난초딩 작성시간 26.06.15 하빕은 몇경기 더했어도 그냥 전승하고 은퇴했을거같아요.. 너무 극강이라
-
답댓글 작성자kimbrowne 작성시간 26.06.15 저도여 그리고 게이치전도 제대로 임자만났다 했는데 결과는 얼굴에 생채기 하나없이 한번 잡더니 그대로 기절시켜버렸죠
-
작성자찐남매 작성시간 26.06.16 경기 더했더라도 올리베이라 사루키안 월장한 할러웨이? 인데 모두 압도했을거라봅니다 가장큰 적은 감량인듯요
-
작성자펄거슨 작성시간 26.06.16 그거야 모르죠. 계속 방어전 하다가 자신이 이겻던 게이치랑 2차전에서 질수도 있는거고 정말 모르는겁니다.
우스만도 웰터 정리했는데 자신이 1차전에 압도적으로 이겼던 에드워즈한테 진거보면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