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 확실히 헤비에서는 빠른 선수라
오히려 더 빠르고 거리도 잘잡고..
그래도 2차전 하면
페레이라가 이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5 페레이라 오늘 보니 똥배랑 엉덩이라인이 많이 티어나왔더군요.
-
작성자아돌겠군 작성시간 26.06.15 2차전해도 안될듯요. 다만 시릴간은 진짜 야비하다 느꼈습니다. 역시 악에는 악으로인가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5 일단 눈에 띄게 느려졌더라구요.. 안칼하고 할땐 통통 튀는 듯한 느낌에 빠르게 붙어서 때렸는데.. 그에 반해 간은 거의 미들급 수준의 빠름.. 다시 해도 힘들거 같아요
-
작성자준회원자존심 작성시간 26.06.15 거리를 전혀 못잡음 다시해도 간한테는 답 없어보임
-
작성자muscle 작성시간 26.06.15 거리는 밖으로 빙빙도는 시릴 간이니 당연히 쉽게 못잡죠 뭐가 느려졌다는건지 페레이라가 언제 빨랐던적이 있었나 시릴간이 타격 좋은거도 있지만 뭔 페레이라가 느려졌니 어쨋니 걍 한끗 차이로 간거임 1라운드 그 정도로 차이 안났음 답이 없어보였던겈 오히려 아데산야 1차전이었는데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