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스탯 ㆍ인바디하고 승패내고 말지
뭣하러 시합하는지ᆢ이게
mma격투기 커뮤니티에서 나올말인지
어이가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SOP1981 작성시간 26.06.15 저도 말도 안된다고 봅니다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말도 안되죠
뒤집히는 경기가 얼마나 많는데
다운당하면 지나여
아데산야 1차전보다 더 위험하진 않았음 -
작성자호월좌 작성시간 26.06.15 동감합니다 ufc 상위랭크된 선수들이 싸움질하는 일반인도 아니고 뼈부러져도 참고싸우는 정신력으로 막판가서 역전승하는것도 많은데 뭔 반칙을 그렇게 옹호하는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블랙맘바24 작성시간 26.06.16 페레이라 두번죽이는 말임. 정신나간 상태에서 아둥바둥 죽기살기로 정신력으로 버티고 있는데 반칙으로 후두부 갈겨제껴 이길 여지마저 꺽는것은 미친거임.
-
작성자다가다다가다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요 그냥 후두부 가격하는순간 경기 멈췄어야하고 간은 그냥 대놓고.때리는게.보였음
반칙 안했으면 경기가 어떻게 됐을지 모르는거죠 Ufc 하루이틀 보는것도 아니고 그냥 너무 고의적으로 후두부 까는모습이 욕나오게 하고 허브딘도 심판자격없는거죠 반칙아니어도 승패에 영향이 없을것 같다는 사람은 개인적으로 문제있는것처럼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