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맥그리거 " 가족을 세컨에 둬서는 안된다 "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2,359 목록 댓글 5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15 이 말이 맞을지도.... 선생은 교체해가면서 장점만 뽑아먹어야 함.
  • 작성자아돌겠군 | 작성시간 26.06.15 틀린말은 아니겠지만 코너는 이제 광대야...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15 패밀리 슈든트 비 인 더 conor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옆에서 마음이 얼마나 아팠을지..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15 코너에 서면 누구라도 트레쉬토킹 감내해야해서인가?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