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도 확실히 이상한놈이네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1,354 목록 댓글 5

게이치 코치가 원래 게이치는

안와 노리고 치는걸 잘한다고

세로 펀치로 눈 밑 노리고 어퍼도 턱보다

눈쪽 노리고 친다고 함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뭇다이가 | 작성시간 26.06.15 ㄹㅇ.. 넉아웃승이 없는 이유가있네요 분명 빠따도 겁나 쎄다하는데 없는게 턱을 안치나보네 싸이코패스같ㅇ..
  • 답댓글 작성자순살로치킨 | 작성시간 26.06.15 웃기려고 하는 얘기죠?ㅋㅋㅋㅋㅋ
  •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15 생각해보니.... 퍼거슨한테도 그랬네.... 솔직히 명현만이 황인수한테 질 때처럼 맞은 것에 비해서 안와랑 눈두덩이가 심하게 맛이 가가지고 너무 의아했음...
  • 작성자와꾸마인드 | 작성시간 26.06.15 아 진짜 인터뷰했었나요?
    안그래도 그래보여서 글 올렸었는데 코치가 직접 인터뷰했었군요 ㄷㄷ
    게이치만 만나면 다 얼굴이 개씹창남 우연이아님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쌈잘하는 또라이네여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