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논쟁거리]토푸리아 전원이 차라리 빨리 꺼졌다면..ㅠㅠ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1 목록 댓글 7

맷집이 너무 쎄고, 큰거 맞은 다음 후속타는 흘려내다 보니까 억지로 억지로 후반라운드까지 가서 안면부상이 더 심해졌네요

 

차라리 1,2라운드 때 전원이 일찍 꺼졌으면 안와가 이렇게까지 심하게 망가지진 않았을텐데.. 안타깝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리바바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알롭이랑 오브레임이 장수했죠..
  • 작성자순살로치킨 | 작성시간 26.06.15 평소에 많이 맞아봤다면 깨달았겠죠…
    이렇게 쳐맞은게 거의 없는데 그게 하필이면 게이치라니 ㅜㅡ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15 챔피언 투지와 근성이죠 그게 있으니 이자리까지 온거지 전원이 꺼지는거였음 이 위치까지 못왔겠죠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5 오늘같이 싸우고나면 하나같이 얼마못가 내리막길가는거 많이봤네요 그점은 안타깝습니다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펀치가 떡이나 관자노리에 좀 꽂혔음 좋았을텐데 희안하게도 안면 정면으로 들어간것도 있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