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오늘 보면서 맥그리거 디아즈1.2차전 느낌제대로 느껴졌네요 월장은 결국 오래못가는듯합니다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714 목록 댓글 11디아즈가 빠따가 좋은 선수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아랫체급에서 올라온 역대급 빠따 쌔다는 맥그리거가
빠따로 결국 못보내고
1차전 체력이랑 타격에 밀리면서 패배
2차전도 킥짤짤이로 진짜 영리하게 싸웠는데
결국 또 못보내고 간신히 승리함
이 모든게 사이즈 체급 체력차이로 밀리는느낌이었는데
토푸리아 게이치도 비슷한 느낌
토푸리아야 니 빠따 쌘거 알겠는데 윗체급에선 아랫체급만큼 그렇게 안통한다 이느낌
심지어 디아즈랑 다르게 게이치는 핵빠따죠
아무리 토푸리아가 핵빠따라도 타고난 체급차이가 나는느낌 이게 결국 타고난 체급에서 밀리면 몸키워온애들이맷집이나 카디오에서 밀리더라구요
맥그리거 디아즈전보다 더 처절하게 안통하면서 밀린느낌 물론 안와 골절이 크긴하지만 그안와골절도 내추럴체급자체가 큰 게이치니까 낼수있는거죠
사실상 오늘 게이치전보면 찰올도 저는 전략 수정만하면 토푸리아 잡을만 하겠는데 하는요소도 보였습니다
굳이 찰올이 무리하게 들어가지만 않는다면
좀더 스마트하게 할로웨이전처럼 진흙탕싸움으로 간다면
카디오나 괴롭힐 요소들이 많아보였습니다
지금 라이트급 빅유닛들중에 진흙탕 싸움되고 맷집좋은애들 전부 토푸리아 상대로 엄청 고전시킬거라봅니다
특히 패디핌블렛도 토푸리아 상대로 진짜 빡센 선수라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전략수정이 필요하지않나 싶네요
-
작성자알리바바 작성시간 26.06.15 두 체급 챔프중에 월장한 윗체급에서 방어전 성실히 한 선수는 페레이라 한명밖에 없지 않나요??
월장이 그만큼 어렵고 대단한거죠. -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렇죠 패레이라만 월장방어 성공했죠ㄷㄷ
그 페레이라도 사실 원래체급이
라헤가 적정체급인느낌이고 헤비도 가능할민큼의 졸라 빅유닛이죠 -
답댓글 작성자알리바바 작성시간 26.06.15 Georges.st.pierre 근데 사실 평체가 빅유닛이어도 해당체급에서의 퍼포먼스와 경험은 또 다른 문제라서 무조건 유리하다고 보긴 어렵죠.
-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알리바바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