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깝네요
입 터는거야 유엡씨 하루 이틀도 아니고
치마 션 때도 서로 죽이니 마니 하다
경기 끝나고 포옹해주고 하는거 보니
비즈니스 일수도 있고
경기스타일은 진짜 맞불 상남자 인데
욕먹는거 보니 안타깝긴하네요
빨리 완치 돼서 다시 케이지에서 봤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안타깝네요
입 터는거야 유엡씨 하루 이틀도 아니고
치마 션 때도 서로 죽이니 마니 하다
경기 끝나고 포옹해주고 하는거 보니
비즈니스 일수도 있고
경기스타일은 진짜 맞불 상남자 인데
욕먹는거 보니 안타깝긴하네요
빨리 완치 돼서 다시 케이지에서 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