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페레이라 방어해줄때 호감이었는데

작성자개독박멸|작성시간26.06.15|조회수385 목록 댓글 0

안타깝네요

입 터는거야 유엡씨 하루 이틀도 아니고

치마 션 때도 서로 죽이니 마니 하다

경기 끝나고 포옹해주고 하는거 보니

비즈니스 일수도 있고

경기스타일은 진짜 맞불 상남자 인데

욕먹는거 보니 안타깝긴하네요

빨리 완치 돼서 다시 케이지에서 봤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