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날 시릴간 1차전
아스피날은 써밍의 피해자가 맞고
시릴간이 써밍의 가해자가 맞죠
개인적으로 다른사람들의 다양한 의견은 그러려니하고 존중하는편인데
아스피날이 잘못한 분위기의 여론이나
아스피날이 비판받는 분위기는
제 생각이랑 좀 많이 다르긴 하더군요
로블로를 당했든 써밍을 당했든 데미지입은 반칙을 당했으면 당한사람은 사실 아무 죄가없죠 피해를 입은것뿐
개인판단하에 이거 속행하면 힘들다거나 회복이 힘들겠다싶어서 안될거같다 판단하는건 피해자의 권리라봅니다
그 써밍반칙전까지 경기자체는
괴물 두명이서 미친듯이 탄력있게 움직이는
진짜 엄대엄이었던 상황같아서 그렇게 끝난게
더 아쉬웠는데
아스피날이 돌아와서 시릴간과의 경기 종결냈으면
좋겠네요 그때는 그냥 클린하게 누가 이기든 지든
클린하게 결과가 나왔으면
토푸리아도 깨졌고 페레이라도 이제 늙어가고
페레이라 아데산야처럼 페레이라랑 매치업해서 흥행을 유발할 캐릭터도 잘안보이고
마카체프도 한두경기하면 은퇴한다하고
그나마 마지막남은 대박매치가 헤비급 무패의 아스피날 이랑 시릴간같네요
아스피날 돌아와서 역대급 제대로된 경기 한번 보고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지방72.5 20대 초반 수술전 스쿼트 60 수술후 스쿼트 215 데드 수술전 80 수술후 245
점프력도 농구링 안닿다가 농구링 닿아짐
근데 어질리티라해야되나 그 기민함은 떨어진거같긴합니다 -
작성자아돌겠군 작성시간 26.06.15 그냥 둘이붙어서 아스피날이 눈 후벼파벼렸으면좋겠네요. 써밍매치로. 시릴간 자기도 시벌 할말없겠지. 눈가지고 왜저러냐하니
-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몇몇격투팬들이 더뭐라하더라구요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시간 26.06.15 제발 아스피날이 참교육......근데 시릴간이 타격으로는 안당할것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해봐야 알거같습니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