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근데 너무 일차원적인 부분만 보시는 분이 많으신거같음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1,575 목록 댓글 22

페레이라가 드릴간 상대로 이렇게 잔매 맞는 다는건 다 예상한거잖아요

 

페레이라 전략상 이전 상대들과 같이 압박 압박 각 만들어 놓고 따땅 하는거

 

이전 라운트라와 경기때도 초중반 라운드 들어가지도 못하고 되게많이 맞았었죠

 

더군다나 상대는 드릴간... 이녀석 태생이 치고 빠지고라 잡을려면 맞으면서

 

들어가는 수 밖에 없죠. 천하의 아스피날 조차 영점 잡는데 꽤나 고생을 했죠

 

영점 잡힌순간  눈깔 찔러서 빠져나갔었죠.

 

페레이라도 앞손걸렸지만 충분히 일어날만한 펀치였고 그 도중 후두부

 

무지막지하게 가격당했었죠.. 저는 이 후두부 가격이 영향이 확실히 컸다고 봐요

 

페레이라도 아스피날과 마찬가지로 초반 라운드 밀린건 확실히 맞지만

 

큰거 취할려면 어쩔 수 없는거라 경기는 끝까지 봐야 알수있는거라 보거든요

 

그런데 결과를 취하기전 그 과정만 보고 너무 내려치기하니까

 

좀 그렇긴하네요. 그렇게 처맞은 로페스가 가르시아를 잡았었고

 

케오 직전까지 갔던 게이치 2라운드 복부 데미지 이후 역전승등

 

끝까지 봐야 알수있는거라보거든요..

 

그런데 페레이라는 과도한 후두부샷으로 뭔가 보여 줄 수있는

 

이후의 3.4.5 라운드들을 도둑맞았다고 밖에 생각안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후두부 저리맞다 불구될수도 있는데 무슨 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아데산야 1차전 봐도 아데산야 못 따라가고 잔매 많이맞습니다. 그러다가 잡죠.. 후두부 아니었으면 몰랐다고 봅니다.
  • 작성자Capitalism | 작성시간 26.06.15 공감되네요 본문처럼 생각하는 분들 많을겁니다
  • 작성자푸하하cccc | 작성시간 26.06.16 다시 붙어도 시릴간한테 어려울꺼라 생각하는 이유

    1. 시릴간이랑 페레이라의 사이즈가 비슷한데 1라운드 양상을 보면 전반적으로 거리 싸움에서 시릴간이 앞섰다고 봅니다
    2. 아데산야와는 달리 헤비급의 주먹이라서 그런 잔매조차 위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페레이라의 다운을 이끌어낸 펀치는 잽이었습니다
    3. 페레이라는 결코 라헤나 미들에서도 맺집이 강한편이 아닙니다. 그걸 로페즈처럼 면상을 내주면서 압박을 하는 페레이라의 게임 플랜은 없어요
    4. 시릴간은 여우 같은 놈이라서 절대로 맞대주지 않습니다. 압박을 해서 케이지로 몰아넣지 않는 이상 시릴간을 ko 시키긴 어려울거라 보이고 결국 포인트 수싸움으로 갈거라 생각합니다.

    모든 걸 종합 했을 때 페레이라가 시릴간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무기를 못봤습니다.
  • 작성자주도산토스 | 작성시간 26.06.16 영향 엄청크죠. 본인들이 페레이라 입장돼서 맞아봐야 알죠. 아데산야한테 지대로 꽂히고도 역전승했잖아요. 카운터 잽맞고 어찌저찌 잘버티고 일어나려는데 후두부 미친놈처럼 날리더만... 후두부날리는순간 경기스탑시키고 감점주거나 시릴간 패 줬어야 한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