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논쟁거리]후두부 간 vs 으어

작성자말그Mon|작성시간26.06.15|조회수538 목록 댓글 3

페레이라 팬으로써 드릴간을 실신시키길 바랬지만..

역시나 헤비급 답지않은 드릴간의 스탭과 스피드에 말려서 고전한 경기.

거기에 큰거 한방 때리면서 엘보 후두부. 해머링 후두부. 온갖 후두부 맛집 경기로 만든 드릴 간.

 

경기보기전에 으어 가 시원하게 발린 거라고 해서 보는데.. 

솔직히 스피드와 스텝, 그리고 무리한 증량으로, 거리싸움에서 밀리며 힘든 경기 펼친건 맞지만, 그렇다고 시원하게 발린 경기는 아니었다고 봄. 

 

온갖 후두부 맛집 공격만 아니었으면 으어의 한방이 터져나왔을 수도 있었다고 봄. 

워낙 경기 초중반에 들어서는 시간대 이기도 했고. 

초반에 좀 밀리다가 기세가 바뀌는 게임도 많으니.

 

개인적으로는 재경기 했으면 하는 바램. 

 

그러면 또 후두부 때리거나 드릴로 눈깔 파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 작성시간 26.06.15 삼신기가 너무 위협적이죠
    장님 만드는 눈뽕, 고자킥, 후두부 타격 ㄷㄷ 아주 그냥 인간쓰레기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5 개인적으로 누구라도 좋으니 눈깔파기 써밍 나가뒤져 후두부 수직엘보 각 10회씩만 돌려줬음 싶네요
  •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15 재경기는 어려울거 같네요. 잠정챔프니 아스피날과 붙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