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왜 심판들과 UFC는..

작성자말그Mon|작성시간26.06.15|조회수780 목록 댓글 5

뽕존과 후두부드릴의 반칙에 관대한건가..

허브딘은 집에가서 허브나 키워라.. 뭔 심판이여.

보면서 쌍욕 나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 진짜 그만 받았으면 합니다.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제말이..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은 예전부터 말많았는데 계속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LT_Shawn Lynn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그냥 방관을 넘어선 방치 주심.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은 같은 흑인이라 그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