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심판들과 UFC는.. 작성자말그Mon|작성시간26.06.15|조회수78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뽕존과 후두부드릴의 반칙에 관대한건가..허브딘은 집에가서 허브나 키워라.. 뭔 심판이여.보면서 쌍욕 나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 진짜 그만 받았으면 합니다.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제말이..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은 예전부터 말많았는데 계속하네요 답댓글 작성자LT_Shawn Lynn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그냥 방관을 넘어선 방치 주심.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은 같은 흑인이라 그런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