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올빽이었나 스타일자체가
카리스마가 있었는데 앞 머리가 길어
나풀되니 뭔가 예전의 카리스마가 안느껴지네요.
얼굴이 떡이 되어 더 그리 되어 보이는지 모르겠는데
페레이라, 토푸리아가 이겼어야
좀 더 흥미로운
슈퍼매치도 할텐데
뭔가 좀 김이 좀 빠지는듯 하네요ㅠ
다음검색
예전엔 올빽이었나 스타일자체가
카리스마가 있었는데 앞 머리가 길어
나풀되니 뭔가 예전의 카리스마가 안느껴지네요.
얼굴이 떡이 되어 더 그리 되어 보이는지 모르겠는데
페레이라, 토푸리아가 이겼어야
좀 더 흥미로운
슈퍼매치도 할텐데
뭔가 좀 김이 좀 빠지는듯 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