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담엔 이발좀 하고 오자

작성자니 복식 호흡하나|작성시간26.06.15|조회수791 목록 댓글 3

예전엔 올빽이었나 스타일자체가 

카리스마가 있었는데 앞 머리가 길어

나풀되니 뭔가 예전의 카리스마가 안느껴지네요.

얼굴이 떡이 되어 더 그리 되어 보이는지 모르겠는데

 

페레이라, 토푸리아가 이겼어야 

좀 더 흥미로운

슈퍼매치도 할텐데

뭔가 좀 김이 좀 빠지는듯 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향기# | 작성시간 26.06.15 다음을 예약하기가 저정도 데미지면 선수생활 못할듯..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멘탈 + 부상

  • 작성자불족e | 작성시간 26.06.15 이제 주먹이 무서울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