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생각해보니 게이치도 UFC 입성전에 18승 무패였지요

작성자크로캅은제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1,202 목록 댓글 6

존슨에게 승리하고
알바레즈 포이리에에게 2연패후.
빅 머시기. 바르보자. 세로니. 퍼거슨 피니쉬승.
잠정챔프 등극.
하빕 패배.
피지에프 챈들러 승
올리베이라에게 패
포이리에 승리후 BMF 챔프.
맥스에게 패
피지에프2차 승
핌블렛 승리후 다시 잠정챔프.
토푸 이기고 통합챔프...

진짜 드라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내 이럴 줄 알았다. 누군 18승 무패 안해본 줄 아나~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5 ufc오면 다 그런거져
  • 작성자파동에너지 | 작성시간 26.06.15 클라스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15 나이도 많고 항상 2,3인자였다가 은퇴직전에ㅠㅠ 테세이라와.더불어 너무 감동임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6 자기도 18연승중이었던적이 있다고 그러니 너무 자만하지 말라고 패배에서 교훈을 얻어라고 경기전에 게이치가 말했다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