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 토푸리아 게이치 다시 보는데... 마음이 뭔가...아프네요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2,742 목록 댓글 40

아드레날린이 뿜어져 나오는 상황에도

왼쪽 눈에 고통을 느껴버릴 정도.......


게이치가 이겨서 기분 좋으면서도...


토푸리아가 저보다 돈도 명예도 비교도 안되지만 마음 한 켠이 아려오네요


격투기가 진짜 특수성이 강한 스포츠죠



수술 잘 받고 멋지게 복귀 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ㅜㅜㅋㅋ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6 다시 잘 복귀했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6 일라운드는 격투기역사상 진짜 역대급이였음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역사상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