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라에 닥터스톱 거의 날뻔한걸 우겨서 들어갔는데
그래도 나름 타격에서도 보이지고 않을텐데 전진압박하고 열심히 던지다가
테이크다운해서 풀마운트까지 탔네요
본인 상태가 정상이 아니니까 섭미션잡고 싶었을거고 (그 전 라운드에서도) 백으로 가서 초크하고 싶었나본데 그냥 풀마운트에서 최대한 엘보로 타격하면서 상위 유지했으면 라운드 가져갔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나저나 게이치 그라운드 대응은....;; 유도식테이크다운으로 넘기고 그냥 냅다 풀마운트타도 당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6 kk빙 그게 그라운드 실력이져
-
답댓글 작성자kk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마하고곶 그게 실력인게 아니져.
전체적인 경기 양상과 얼굴이 아작난 상태를 감안해서 무리해서 섭미션 포지션으로의 전환이었던거지
그냥 평범한 그라운드 상황이었으면 달랐겠져. 체력 힘 바닥난 토푸리아에게 넘어가고 바로 풀마운트 당한 게이치의 그라운드 실력이 충격인데
암튼 그게 ‘그라운드 실력’이 아니라 그게 전체적인 경기에서의 실력이었다고 하면 그간 맞는말 -
답댓글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6 kk빙 격투기 보시면 알겠지만 토푸는 찰올처럼 뱀같이 잡아먹는 주짓수나 마카처럼 짱짱한 압박이 없어여 폼은 이뻐보이져
-
작성자별거아닙니다 작성시간 26.06.15 1라운드보다 더 회피를 잘하는 느낌이 들 정도였죠. 희안하게 1라운드에 잽부터 그대로 다 맞더라고요. 토푸가 공격할 때는.좀 맞는데 잽싸움 할때 피할건 잘피하는 놈인데 희안함
-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6 토푸가 누를 힘이랑 체력이 없더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