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체중 적응기간도 그렇고 2차전은 좀 볼만할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페레이라가 무결점 이미지도 아니고 지고나서 다시 올라오는 캐릭터라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물론 간과 톰이 먼저 시합하고 나서요.
그나저나 간은 헤비급 최악의 캐릭터네요.
하위선수들 압도적으로 잡고 존 존스한테 ㅈ같이 져서 헤비급 이미지 망친후 타이틀전에서 눈찌르고
하위체급에서 올라온 슈퍼스타는 또 케이오로 잡아내고
물흐리기 끝판왕인듯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시간 26.06.16 페레이라 자체가 경기를 하면 승부를 뒤집어버릴만한 한방이 워낙 강력해서 가능성이야 있는데
전략 자체를 완전히 다르게 들고 나오지 않는 이상 어제와 같은 싸움으로는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잽에 맞고 갈줄은 예상도 못했네요
-
작성자걍 다 약물써 작성시간 26.06.16 승산은 충분하죠
플래쉬 다운 당하고 후두부타격만 아니었어도 결과가 달랐을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도산토스 작성시간 26.06.16 222 아데산야한테도 다운당하고 역전한거보면 모름
-
답댓글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후두부 후두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