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황에서는 맞아도 쎄게 안걸리고 버틸만 함
오히려 휘두르게 냅두고 뒤로 빠지려고 하면 각먹히고 연타에 강하게 걸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돌겠군 작성시간 26.06.16 펀치각안주게 붙는게낫다는거져?
-
답댓글 작성자블랙파이터 작성시간 26.06.16 정확히말하면 머리 아래로박는 포지션이 안전한편이라는거같아요. 오늘 게이치도 그런식으로 케이지등대고 접근전대응했죠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16 이제 보니 토퓨는 격투지능 높아진 전성기 챈들러 느낌이네요
-
작성자오렌지아저씨 작성시간 26.06.16 올리신 영상을 보니 대응 패턴이 비슷하네요. 예리한 분석입니다.
-
작성자fkenfkenkf 작성시간 26.06.16 원래 파워 펀쳐들한테는 븉어야합니다
위빙하면서 맞받아쳐야 어깨에 걸리죠
근데 올리비에라는 가드만 올리고 서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