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그러고보니 조쉬에밋도 머리박고 휘두르면서 버텼네요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2,315 목록 댓글 6


이상황에서는 맞아도 쎄게 안걸리고 버틸만 함

오히려 휘두르게 냅두고 뒤로 빠지려고 하면 각먹히고 연타에 강하게 걸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돌겠군 | 작성시간 26.06.16 펀치각안주게 붙는게낫다는거져?
  • 답댓글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6 정확히말하면 머리 아래로박는 포지션이 안전한편이라는거같아요. 오늘 게이치도 그런식으로 케이지등대고 접근전대응했죠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6 이제 보니 토퓨는 격투지능 높아진 전성기 챈들러 느낌이네요
  • 작성자오렌지아저씨 | 작성시간 26.06.16 올리신 영상을 보니 대응 패턴이 비슷하네요. 예리한 분석입니다.
  • 작성자fkenfkenkf | 작성시간 26.06.16 원래 파워 펀쳐들한테는 븉어야합니다
    위빙하면서 맞받아쳐야 어깨에 걸리죠
    근데 올리비에라는 가드만 올리고 서있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