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일이 늦게 끝나서 이제 토푸 경기봤는데 게이치 개쯔네요....

작성자쪼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508 목록 댓글 0

게이치가 정말 많이 준비한것 같습니다.

크기 차이가 좀 있어도 게이치가 주먹 섞어주면 질 수 있겠다 봤는데 주먹을 안섞어주네요.

들어오면 어퍼로 꺾는데 게이치가 이렇게 똑똑했나 싶습니다.

토푸는 3라때 큰거 맞고 그냥 쓰러졌으면 덜 아팠을텐데 아쉽네요.

입도 마이 털고 너무 게이치를 우습게 봤던것 같습니다.

부상 회복 잘해서 다음엔 잘 준비했음 좋겠네요.

간만에 심장 떨리는 경기 잼나게 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