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오늘 경기보고 느낀점

작성자Becks C|작성시간26.06.16|조회수2,019 목록 댓글 6

170cm의 토푸리아와 180cm의 게이치의 경기 모습을볼때

 

보통 작은 선수들이 동체급일때 더 두꺼운데, 왜 180cm의 게이치가 더 두껍지?생각이들었습니다.

 

 

물론 토푸가 페더에서왔으니, 리게인 후 5키로정도는 차이날수있는데

 

그보다 더 큰 느낌.

 

 

정말 과장없이 경기때모습은 과장좀보태 페더급과 웰터급이 싸우는 느낌이엇습니다,

 

 

그럼에도 토푸의 타격 콤비네이션은 진짜 경의롭더라구요.

 

 

이새낄 패겟다 느낌(최두호가 팰때느낌)

 

 

근데 약간은 바위에 계란치는 느낌도 들엇음

 

 

제가 본 토푸는 상대타격을 허용하는걸 감안하고 공격하는선수입니다.

 

 

각잡으면 디펜스는 정말잘할선수인데

 

본인의 피니쉬를위해 방어벽을 살짝 낮추는 느낌?

 

 

토푸가 방어에 훨씬 집중햇다면 지금과같은 KO율은 절때 안나왓다고봅니다.

 

 

일정부분 방어를 포기한 닥공타입인데

 

이게 확실히 1체급 반차이나는 선수한텐 안먹힌 느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6 토푸리아가 맺집도 겁나 좋은거 같은데 그게 독이 된듯 하네요
    인자강력은 확실히 게이치가 우위임.
    펀치 씹고 들어가서 끝내버릴게 아니라 좀더 기술적으로 접근했어야 함. 할로처럼
  • 답댓글 작성자메타월드피스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맺집이 어마어마한거같습니다
  • 작성자쭈쭈바입니다 | 작성시간 26.06.16 1라운드 눈이 잘 안보이자 급히 서둘렀고 그게 독이된게 아닌가 싶네요
  • 작성자blue sketch | 작성시간 26.06.16 사진을 보니 경기를 못보겠더라구요. 초반엔 잘했었나 보네요. 선수의 쾌유를 빕니다.
  • 작성자fkenfkenkf | 작성시간 26.06.16 페더때도 체급 대비 리치가 짧다보니
    전형적으로 뒷발 밀어주는 복싱 스타일 구사하죠
    어히려 본인한테도 포켓을 안쪽으로 들어가는게 어깨에도 걸리고 훨씬 안전할거에요
    근데 문제는 잽이죠
    그래서 페더때도 로페스가 어려울것같았고
    근육형 파워펀쳐 특성상 체력이 약점일거라
    모브사르에도 무난히 잡힐거라 봤습니더
    라이트에서는 전략의 차이로 다 잡을수도 있고
    의외로 탑5에선 다 질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