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영상 다시 올려준거 보니 케이지 밖에 있는 코치가 우리 이제 한 라운드 남았다고 말하니까 형푸리아가 아니라고 끝났다고 하고 포기 하네요.. 형이 동생 상태 보니까 도저히 경기 지속이 안될거 같았는지 포기 시킨거였네요.. 중계진이 순간 잘못 판단한듯.. 얘네도 디아즈 형제 처럼 형제애가 찐한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렌지아저씨 작성시간 26.06.16 지금 토푸의 타격스타일을 형이 만든거라 들었습니다.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작성시간 26.06.16 형이 레프리한테 끝났다고 했죠. 그만한다고... 근데 유튜브에서 이걸 정반대로...
-
작성자치대생 작성시간 26.06.16 뒤에 세컨이 우리 한라운드 더 남았다. 라고 하고 옆에 형푸가 아니야 우리는 경기 끝낼거야 라고 여러번 말하더라구요. 토푸는 고개숙이고 푹숙이고 있고 짠하더라구요
-
작성자고고플라다 작성시간 26.06.16 현명한 선택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