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게이치가 보여줬던 모습, 찰올이 토푸리아랑 붙을 때 찰올에게 기대했던 모습이였죠. 찰올의 머리 움직임이 너무 없어서 주먹으로 바로 가버렸는데 개이치 처럼 머리 잘 움직여 주면서 클린치로 묶고 컬러타이 잡고 괴롭혔으면 토푸도 상당히 괴로워 했을듯 싶네요. 주짓수도 찰올이 좋았을 것 같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사노바 작성시간 26.06.16 맷집이 안받쳐줘서 찰올은 똑같을거같아요
-
작성자대박2 작성시간 26.06.16 찰올 근시랑 난시가 심각한 수준이라 토푸상대로 헤드무빙 자체만으론 별 효과를 못볼거 같고
대신 긴리치를 활용해 챈들러 2차전 때처럼 거리두고 있다가 그래플링과 클린치 위주로 간다면
잡을거라 봅니다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작성시간 26.06.16 게이치 처럼 머리를 지랄발광을 하는게 주요 한것 같아요. 그리고 토푸가 붙으면 빠져 나올때 머리 숙이는 습관이 있던데 게이치는 또 붙으면 습관적으로 어퍼가 나오고 토푸가 워낙 작으니 그 어퍼가 또 잘 들어간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래 저래 상성이 계이치에 유리 했던것 같아요. -
작성자호랑이마술사 작성시간 26.06.16 찰올이 대자로 뻗어도 그라운드 실력이 좋아서 버틸줄알았는데 아예 넉아웃 되어버려 아쉽더라고요
-
작성자하얀쓰레기통 작성시간 26.06.16 애초에 포이리에가 스트릭랜드급의 디펜스능력으로 하빕을 이겼어야하다는 정도네요..애초에 찰올에게는 그런 스킬능력이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