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어제 UFC 백악관 대회는

작성자마블러스 유|작성시간26.06.16|조회수398 목록 댓글 1

사실상 전경기 피니쉬라서 재미있긴 했는데 메인 이벤트 정도 빼면

너무 원사이드한 경기라서 트럼프한테 KO쇼 보여주려고 대진 짠건가

싶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것 보다 데릭 루이스는 진짜 밥샙 모드로 가는거 같아서

보면서도 화가 났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6 코메인 메인말곤 김빠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