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전경기 피니쉬라서 재미있긴 했는데 메인 이벤트 정도 빼면
너무 원사이드한 경기라서 트럼프한테 KO쇼 보여주려고 대진 짠건가
싶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것 보다 데릭 루이스는 진짜 밥샙 모드로 가는거 같아서
보면서도 화가 났습니다...
다음검색
사실상 전경기 피니쉬라서 재미있긴 했는데 메인 이벤트 정도 빼면
너무 원사이드한 경기라서 트럼프한테 KO쇼 보여주려고 대진 짠건가
싶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것 보다 데릭 루이스는 진짜 밥샙 모드로 가는거 같아서
보면서도 화가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