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쯤에서 민심확인

작성자왈패|작성시간26.06.16|조회수2,099 목록 댓글 16

약쟁이 존스가 더 밉다.

 

반칙왕 시릴간이 더 밉다.

 

전 존스한테 개발린거보면서 위안삼고있습니다.

 

고로.시릴간이 너무 밉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큐피 | 작성시간 26.06.16 존스가 나아요
  • 작성자예쓰도미나 | 작성시간 26.06.16 저는 뽕스가 역대 최악 악질입니다. 재능도 충만한 사람이 거기다 약은 절대 안된다 언플하던 사람이 정작 제일 거하게 빨고 있었음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6 존스 실신보다 간때문이야 실신이 더 보고싶.
    뽕은 뱅기에서 한국할머니께 친절하게 예설 맘 한 기억이 있어. 넌 좀 더 있다 실신해라
  •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16 간은 존스에게

    실력도,
    써밍도,
    반칙도,
    약물도,
    도망치는 것도,
    교활함도,
    잔머리도,
    뻔뻔함도,
    찌질함도

    아무것도 못 이긴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염소”목걸이 달고 능욕했죠,챔프라고(자기한테 목따인).

    미운 것도 따라갈 재간이 없음.

    간의 반칙왕은 존스의 덕목중 하나에 불과하니까요.

  • 작성자자갈칭 | 작성시간 26.06.17 드릴간줘터지는거보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