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쟁이 존스가 더 밉다.
반칙왕 시릴간이 더 밉다.
전 존스한테 개발린거보면서 위안삼고있습니다.
고로.시릴간이 너무 밉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큐피 작성시간 26.06.16 존스가 나아요
-
작성자예쓰도미나 작성시간 26.06.16 저는 뽕스가 역대 최악 악질입니다. 재능도 충만한 사람이 거기다 약은 절대 안된다 언플하던 사람이 정작 제일 거하게 빨고 있었음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시간 26.06.16 존스 실신보다 간때문이야 실신이 더 보고싶.
뽕은 뱅기에서 한국할머니께 친절하게 예설 맘 한 기억이 있어. 넌 좀 더 있다 실신해라 -
작성자반다레이 작성시간 26.06.16 간은 존스에게
실력도,
써밍도,
반칙도,
약물도,
도망치는 것도,
교활함도,
잔머리도,
뻔뻔함도,
찌질함도
아무것도 못 이긴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염소”목걸이 달고 능욕했죠,챔프라고(자기한테 목따인).
미운 것도 따라갈 재간이 없음.
간의 반칙왕은 존스의 덕목중 하나에 불과하니까요.
-
작성자자갈칭 작성시간 26.06.17 드릴간줘터지는거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