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250주년 이지만 7월 4일에 하지 않고 트럼프 생일로 3주 당겨서 치른 게 성공 요인이 돼버렸네요.
더 덥지도 않고, 비도 가랑비였고.
아마 비 때문에 좀 지연된 건 옥타곤 까지는 구조물로 커버가 되는데 관중석이 비에 맞아서 그런 듯요.
너무 잘돼서 짜증나네요 진짜 ㅋㅋㅋ
누가 생일 파티를 저렇게 해 ㅋㅋ
그리고 경기 결과들도 미국 입장에서 최고의 결과 ㅋㅋ
처음에 결과보고 글래디에이터처럼 토푸한테 뭔가 비겁한 수를 쓴 게 아닌지 의심스러울 정도였습니다. 절대 그럴리 없단 걸 알고 있는데도요.
데이나는 예전 망할 뻔 했을 때 트럼프에게 도움 받은 거 제대로 갚았네요.
참고로 7월 4일 독립기념일에 트럼프가 더 권력과시적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16 팬이 보고 즐기는건 대성공인데 UFC입장 수익도 성공적이었길 바라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심각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입장료는 대손해죠. 관중수가 훨씬 적어서요.
나중에 중계권 협상이 어찌 반영될지가 궁금하네요. 현 계약자인 파라마운트는 만족하고 있을 듯여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16 난심각해 앞으로 더 잘되길 바라네요
-
작성자토렌트포머 작성시간 26.06.16 등장씬, 올피니쉬만 봐도 ㅎㄷㄷ 했죠
-
작성자하늘말 작성시간 26.06.16 맥구카드도 아끼고, 백악관 명분도 채우고..
사업은 이렇게 해야죠. 한 대회 몰빵이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