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박준용 vs 토푸리아

작성자대박2|작성시간26.06.16|조회수935 목록 댓글 15

미들급으로 붙는다면 누가 이길거라 보십니까?

 

참고로 미들급은 계체 170파운드 넘으면 되니깐

토푸도 당연히 뛸수는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박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볼카랑 김동현 붙으면 볼카가 이긴단 소리도
    많은데요 뭘

    거기다 박준용이랑 이크람 둘의 강함은 비슷해도
    스타일이 다르단것도 있고요
  • 답댓글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16 대박2 김동현이 평체가 크다해도 어쨌든 웰터 뛰던 선수여서, 솔직히 볼카가 김동현 잡을 거 같아요. 하지만 박준용은 미들이고 이크람과 레슬링도 비빌 정도의 힘과 기술인데, 단순 타격 싸움이면 토푸가 어찌 비벼도, 몸 섞는 순간 힘 차이 극복 못할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대박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노란색 저는.. 박준용이 현재 뛰는 체급은 미들이지만

    군살 붙어있는거 등을 보면 김동현보다 작은 선수라 봅니다.

    제가 보기엔 박준용은 마카체프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큰 정도의 사이즈라 보기도 하구요

    여하튼.. 토푸리아한테는 박준용보다 이크람이 더 어려운 상대일거 같고 박준용이랑 토푸는 해볼만할거 같습니다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6 토푸 죽습니다 진짜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17 고석현도 아니고 박준용은 머죠 .. 투표 결과가 더 놀랍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