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포이리에한테는 확실히 하빕이 훨씬 어려웠나 보네요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6|조회수1,661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6 포이리에가 하빕 마카 찰올이랑 다 싸워봄ㄷㄷ
  • 작성자주도산토스 | 작성시간 26.06.16 하빕이 보여준 모습까진 최강이긴함. 방어전 오래 했으면 질 가능성이 당연 높지만
  • 답댓글 작성자무적마크헌트 | 작성시간 26.06.16 하빕 나이, 컨디션 문제지 현재도 하빕 은퇴직전 기량이면 이길수있는 선수 없다고봄.
  • 작성자뿜뿜이s | 작성시간 26.06.16 이건 뭐.그냥 포이리에 개인의 생각일뿐이고 누가 낫다 이런 얘기가 아니라 스타일적으로 마카가 좀더 상대하기는 좋았다는 얘기.다른 누군가한테는 마카가 더 답없는 선수일수도 있고.그냥 한번 읽고 말만한 얘기.하빕이 붙어보지 않은 스타일이 몇몇 있어서 최강자란 말은 상상에 불과할뿐 증명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7 역시곰이랑 훈련해야되나 일단체력이 되니 라운드마다 지가하고싶은데로 다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