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가장 큰 문제는 페레이라가 ' 거대 전투 병기 ' 처럼 보이지 않는다는게 가장 큰 문제죠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1,849 목록 댓글 8




가장 큰 문제는

페레이라가 더 이상 거인족 전투병기 같지 않아 보이는게 문제죠

네츄럴 헤비의 위엄 ㄷㄷ

인생은 시릴 간 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퀸튼 람페이지 잭슨 | 작성시간 26.06.16 부산 심봉사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시릴간 윈드밀 덩크 꽂는거 보며 헤비급은 그냥 다른 세상이구나 싶었음 ㅎㄷㄷㄷ
  • 작성자날라차삘라 | 작성시간 26.06.16 느려지고 타격감도 없어져 센스는 어따 팔아 먹었나 싶고...지금보면 당연한 결과.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6 작네여 몸이 저랑 서도 작아보일듯
  • 작성자리듬파워 | 작성시간 26.06.16 근데 궁댕이는 간보다 페레가 더 높이있는거보고 놀램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