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폼 교정하면 더 잘할수 잇을가요?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16|조회수487 목록 댓글 6

펀치가
좀 특이하게 날리던데

얼핏 꿀밤때리듯 날리던데..

세로주먹을사용하는 특징인지

저게 잘못된게 아니라 취향차이인건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6 특유의 리듬이 다 사라질텐데요.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6 지금 그대로가 베스트일겁니다
    격투인생 말미인데 바꾸기도 어렵고요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6 그 특이하게 날리는 펀치덕에 이번에 승리한듯
  • 작성자흰수염 | 작성시간 26.06.16 그 자신만의 MMA타격법으로 먹고사는건데요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6 오른쪽으로 맨날 숙이는 그버릇 빨리 고쳐야한다 맨날 그랬는데 이번에 그걸로 다 피함. ㅋㅋ
    펀치도 정석이 아니고 허우적대는데 엄청 쎈가봐요. 그럼 놔둬야죠.
    이제와서 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