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가
좀 특이하게 날리던데
얼핏 꿀밤때리듯 날리던데..
세로주먹을사용하는 특징인지
저게 잘못된게 아니라 취향차이인건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시간 26.06.16 특유의 리듬이 다 사라질텐데요.
-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16 지금 그대로가 베스트일겁니다
격투인생 말미인데 바꾸기도 어렵고요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6 그 특이하게 날리는 펀치덕에 이번에 승리한듯
-
작성자흰수염 작성시간 26.06.16 그 자신만의 MMA타격법으로 먹고사는건데요
-
작성자고고플라다 작성시간 26.06.16 오른쪽으로 맨날 숙이는 그버릇 빨리 고쳐야한다 맨날 그랬는데 이번에 그걸로 다 피함. ㅋㅋ
펀치도 정석이 아니고 허우적대는데 엄청 쎈가봐요. 그럼 놔둬야죠.
이제와서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