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가 하빕이랑 할때보다 테디나 전체적인 면에서 한단계 발전한걸로 보이는데 현재상태로 그때 하빕이랑 붙으면 경기 어떻게 됐을까요?
이종 전문가 형님들의 예상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6 222 그때도 이미 게이치는 완성형이였고 기세는 하늘을 찔렀져 공략법은 더 없엇구여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작성시간 26.06.16 지금 하빕도 아니구 은퇴전 하빕이요?
하빕이 이긴다 봅니다 -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6 게이치 개발립니다 더 심하게여
-
작성자주도산토스 작성시간 26.06.16 그냥 하빕이 지금와도 이길듯요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작성시간 26.06.17 지금 게이츠가 하빕이랑 할때 보다 더 강할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