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근데 시발간 반칙은 그냥 넘어간 건가요?

작성자고든램지|작성시간26.06.16|조회수1,590 목록 댓글 9

수직엘보우랑 펀치로 후두부 마사지 야무지게 해주던데 그냥 넘어가기로 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6 허브딘 돈 처먹엇나 ㅋㅋㅋ
  • 작성자고든램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여간 이기나 지나 추잡한 새끼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6 후두간, 후부딘 이새키들 공범임
    혐오스럽다 이 두새끼들
  •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6 mma라는 스포츠가 후두부, 반칙엔 매우 관대해서 넘어가겠죠
  • 작성자넌이미쌉쳐있다 | 작성시간 26.06.16 주도산도 간한테지고 후두부맞았다고 경기후 어필 해도 안먹혔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